한 시간 숨만 쉬어도 건강해 질 듯한 자연 친화적 강길을 따라
연예인 심혜진씨 저택이 보이는 투어라이딩으로 진행합니다

ATV 이용요금

1시간 35,000
2시간 60,000

ATV교장 → 진입포장로 → 술어니교 →
북한강 43km → 강길 비포장 진입로 →
오솔길 → 심혜진 저택 → 482 Descant →
US Camp → 절벽길 → 산악코스 → 최종목적지

ATV 안전수칙

  1. 인솔자의 지시에 따라 반드시 교육 과정을 이수하시고 주행해야 합니다.
    (초보자는 아래 설명된 교육과정을 반드시 마쳐야 합니다.)
  2. 가이드의 지시에 따라 반드시 따라야 합니다. 주행 중 되돌아 보지 마십시오
  3. 한 ATV에 2인 이상 탑승하시면 안됩니다.
  4. 반드시 헬멧, 안전화, 장갑, 긴바지 및 긴팔셔츠 또는 자켓을 착용하고 ATV를 주행해야 합니다.
  5. 최고속도로 ATV를 주행해서는 안됩니다.
    안전거리를 확보하고 전정속도를 유지하여 사고를 방지합니다.
  6. 월리, 점프 등 인솔자의 지시가 없는 다른 기술을 시도해서는 안됩니다.
    (운전자의 안전이 최우선입니다.)
  7. 언덕에 접근하거나 회전 장애물 통과시 더욱 주의합니다.
  8. 귀하의 ATV를 적절한 교육을 받지 않은 사람에게 대여를 해서는 안됩니다.

ATV 사륜 모터바이크

ATV는 도로교통법상 농기계로 분류되어 도로주행을 할 수 없다는 점과 개인적으로 즐기기 위해서는 레저용 차량이나 트럭 등으로 운반하여 이용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으므로 ATV 체험장에서 이용하는 것이 가장 편리합니다.
우리나라는 산이 많고 지형 여건상 ATV를 즐기기에는 최적의 요건을 갖추고 있으며 현재 많은 동호인들이 국내 코스 개발에 힘을 쏟고 있어서, ATV가 활성화 될 날이 머지 않습니다.

놀이공원에서 타는 어떤 놀이기구보다 더 쉽고 재미있으며, 대자연 속에서 직접 ATV를 조종해서 헤쳐나가는 기분은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입니다.
보기보다 운동량도 많고 ATV를 즐기다 보면 균형감각도 발달됩니다.

원래 농장용기계로 개발되어 농업용이나 운송용으로 사용을 하였으나 점차 레저스포츠로 발전하여 외국의 경우 대규모의 ATV대회까지 열리고 있다.
국내에 도입된지는 약 10여년정도 되어가며, 몇 년전부터 동호인들이 늘어나면서 새로운 가족단위 레저로 각광 받고 있습니다.

ATV는 비포장도로는 물론 자갈이나 모래밭, 작은 웅덩이나 둔턱, 언덕에 이르기까지 웬만한 곳은 거침없이 나아간다.

1.5m 내외의 자그마한 몸체에 4개나 달린 큼직한 발통이 매력적입니다.
마치 장난감처럼 보이기도 하지만 지프차가 못 올라가는 곳을 올라갈 수 있을 정도로 강력한 성능을 자랑합니다. 바퀴가 4개이다보니 웬만해서는 넘어질 일도 없으며, 주행방법도 아주 간단하고 아직 면허도 필요없으므로 남녀노소 누구나 5분 정도의 안전교육만 받으면 ATV의 매력을 마음껏 느낄 수 있습니다.

상호 : 씨브이대표자명 : 서영훈대표전화 : 070-4223-0847 / 010-9093-0847사업자등록번호 : 221-13-12705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20-경기가평-089호010-9093-0847주소 :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금대리 84-1

Copyright © CV RESORT. All rights reserved.